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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회사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서 필요한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제 8조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 24 조 2항(개인정보의 제공 동의 등)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규정에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 해당 사실을 정보 제공자에게 사전 고지하여 동의 획득한 후에 관리 대행자 또는 지정된 위탁업체에 정보 처리 권한을 일부 위임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 위탁 근거 회사가 관리 대행자 또는 지정된 업체에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 아래 내용을 포함한 위탁 계약 등을 통하여 통하여 책임 보전 후, 계약 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 파일로 보관합니다. 1) 개인정보 관리 위탁의 범위 2)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3) 개인정보 비밀유지 및 계약 내 명시하지 않은 제3자 제공의 금지 4) 계약 내용 이행 시 발생하는 개인정보 관련 사고의 책임부담 2. 개인정보 취급 위탁 목적 아래 명시한 경우, 정보 제공자 동의 하에 개인 정보를 외부에 처리 위탁할 수 있습니다. 1) 마케팅 및 이벤트, 프로모션의 진행 및 보상 절차 처리 2) 서비스 향상 및 맞춤형 서비스 제공 3) 안정적인 개인정보 취급을 위한 저장 보안 강화 3. 개인정보 위탁 시 비밀 유지 및 유출 방지 회사는 동조 상위 법률에 근거해, 개인정보 위탁 결정 시 아래 조건에 따라 관리 대행자 또는 선정된 위탁 업체를 제외한 곳에 보유한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해당되는 제외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제3자를 통해 개인정보 재 유출이 될 확률이 높은 경우 2) 각종 정부 기관에서 회원의 개인 정보 제공을 일방적으로 요구하는 경우 3) 회사가 정한 서비스 활동 영역 이외의 범위로 개인정보를 이용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 단, 법정 정부기관이 법령에 따라 자료를 요구하고, 그 절차가 합법적이라고 공인할 수 있는 경우에 한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개인정보 취급 면책 사항) 회사는 동 문서 상기 조항을 통해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을 보전하며, 하기 경우에 대하여 책임을 면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개인의 실수로 인하여 개인 정보 보호 및 이용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2. 회원 개인이 인터넷 상에서 발생한 문제로 인해 개인 정보 보호 및 이용 과정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제 10 조 (개인정보 제공자 권리 보전) 개인정보 제공자가 회원 본인 및 회원의 법정 대리인이라 할 때,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한 개인 정보를 조회,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은 개인정보 보호 및 이용 제한 의사를 표현하고자 서비스의 가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발생하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모든 민원 사항을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동 문서 제9조 참고) 또는 책임자가 지정한 개인정보 관리 대행자, 개인정보 접근 및 책임 가능 부서/직원 등에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 1. 권리 보전 절차 개인정보 제공자의 권리 보전은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해 보전됩니다. 1) "개인정보 변경", "‘회원정보 수정" 또는"‘프로필 수정"으로 명명한 페이지를 통한 정보 변경 2) "탈퇴하기", "서비스 해지" 등으로 명명한 페이지 통해 계약 해지/서비스 탈퇴 (이용동의 철회) 3) 회사가 운영/운영 위탁한 고객센터 담당자 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를 수신인으로 한 이메일이나 서면으로 정보 수정 및 서비스 탈퇴 요청 2. 권리 보전 유의 사항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이용에 대한 권리 보전 과정에 적극 협조하며, 다음의 원칙으로 권리 보전에 기여합니다. 1)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의 요청 외의 용도로 개인정보를 열람 또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2)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이 개인정보 정정을 요청했을 경우, 정정 완료 시점 이전까지 해당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3) 잘못된 개인정보가 제3자 또는 위탁 업체에 제공된 경우, 정정 내용을 전달 받은 제3자/위탁 업체에 제공하여 오류를 수정합니다. 4)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삭제된 개인 정보는 동문서 제 5 조 각항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합니다. 3. 권리 보전을 위한 민원 제기 회원은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부서 외에도 기타 기관을 통한 민원제기로 개인정보 보호 및 이용에 대한 권리 보전이 가능합니다. 권리 보전을 위한 기관은 다음과 같이 명시합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3)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02-3480-20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제 11 조 (개인정보 관리 책임 이행 및 담당자 규정) 회사는 관련 상위 법률에 근거하여, 회원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 전반을 책임 관리할 담당자를 지정하며, 담당자 이하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필요가 있는 제한된 소수의 직원에게 개인정보 접근 및 관리 책임을 부여합니다. 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지정 회사는 아래 신원을 가진 자를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로 지정합니다. 1) 담당자 : 대표 이제희 2)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진잠로42번길 88 3) 전화 : 070-4036-9991 4) 이메일: chattingrun.kr@gmail.com 2. 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기타 불만 사항을 위한 부서 지정 회사는 당사가 인지하지 못할 수 있는 회원의 개인 정보 보호 및 권리 보전에 관한 문제 사항 또는 기타 불만 사항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부서 및 관리자를 지정하여 운영합니다. 해당 부서의 운영 및 책임은 상위의 관리 책임자 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에 있습니다. 3.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정보 보호 의무 상위의 관리 책임자 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가 지정한 정보 관리 담당자, 정보 취급 권한 획득 부서/담당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 66 조 (비밀 유지 등)를 준수합니다.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거나 취급하였던 자는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상위의 관리 책임자 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가 지정한 정보 관리 담당자, 정보 취급 권한 획득 부서/담당자는,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강화를 위해 개인정보 취급 및 관리용 개인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수시 해당 정보를 수시 변경합니다. 부칙 1. 본 개인정보 취급 방침은 2018년 11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